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태양의 후예 스페셜, "시즌 2 소망"부터 "송송커플 이름만 들어도 설레지 말입니다"까지 시청자들 반응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6-04-21 09:14

?

자료사진.(사진출처=KBS2 '태양의 후예')
'태앙의 후예 스페셜'이 화제의 키워드로 떠올랐다. '태양의 후예'는 본 방송 당시의 인기는 물론 '태양의 후예 스페셜'까지 큰 관심을 입증하고 있는 것.

21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일 방송된 KBS2 ‘또 만나요, 태양의 후예 스페셜’은 전국 시청률 17.7%를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수목극 시청률 1위에 해당하는 수치다.

이 같은 상황 속 '태양의 후예 스페셜'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잇따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어떤 시청자들은 21일 한 포털사이트상에 "또 봐도 재밌다. 신기신기.(cri*****)", "어제 못봤는데 오늘 본방사수! 송송커플 이름만 들어도 설레지 말입니다!(mur*****)" 등의 호평이 깃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어 "태양의 후예 외국나가잇어서 한편도 못밧는데 어제 스페셜보니 너무 잼잇어서 오늘부터 정주행한다!(jsyj****)", "스페셜을 넘어 시즌2 준비 이미 들어가있길 소망합니다!(jyyu****)" 등의 팬심으로 비롯한 유쾌한 의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지난 14일 막을 내린 ‘태양의 후예’는 38.8%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한류?특수'까지 이끌며?압도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