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COSMO Beauty Seoul 국제 뷰티 박람회,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디렉터 초빙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19 19:51

자료사진.(사진제공=COSMO Beauty Seoul 국제 뷰티 박람회)

다가오는 2018. 5월 9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COSMO Beauty Seoul 국제 뷰티 박람회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디렉터”가 초빙되어 5월 10일 (목요일) 13:00 ~ 14:00까지, k – Beauty 에 대해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이 되는 COSMO Beauty Seoul 국제 뷰티 박람회에는 국제 세미나인 만큼 외국 바이어, 유명 기자 많은 참관 업체들과 함께 진행이 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디렉터는 이렇게 큰 행사에 초빙이 되어 K-Beauty 를 더욱더 알릴 수 있어 너무 영광스러운 자리라고 회신하고 한국 화장품을 많이 알리며, 2018 트렌드 K-Beauty 피부 메이크업에 대해 강조를 할 것이며, 본연의 아름다움을 끄집어 내는 뷰티 클래스 내용으로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달했다. 

세미나 신청은 사전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고 있다.

최근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디렉터는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 대한민국 대표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출연하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 뷰티 클래스, 다수 광고 촬영, 화장품 개발 자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LUCY & BAEK 이라는 메이크업 브러쉬 런칭까지 앞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