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테리어 비교견적 MS하우징, 친환경인테리어 견적 서비스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6-19 15:14


중개수수료 없는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MS하우징이 친환경 인테리어 견적 서비스를 오픈했다.

점차 커져가는 친환경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고 있지만, 소비자들에게 제공되는 정보나 서비스는 제한적인 부분이 많다. 친환경 인테리어는 단순히 친환경 자재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공간의 특징, 머무는 사람의 체질 또는 사용 목적 등을 고려하여 시공하는 사람 맞춤형 시공이다.

예를 들면 공간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주변에 소음이나 대기오염이 심한 곳 일 수도 있고, 주변 환경은 좋지만, 냉난방이 중요한 공간이 될 수도 있다. 이런 지리적 특징 외에도 사용용도에 따라 주거환경인지 상업용도인지에 따라서도 나누어질 수 있다.

사람의 체질은 호흡기 또는 피부 등에 예민하거나 선호하는 주거 환경에 따라 구분이 나누어진다.

또한 자재들도 저마다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는 석유화학 성분을 멀리하고 친환경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들이다. 전문가라면 용도와 목적에 따라 구분하겠지만, 일반 소비자는 구분이 어려울 수도 있다. 이런 경우에는 환경부 인증 여부를 확인해 보는 것도 방법이다.

종합적으로 이런 부분들을 고려해 그에 맞는 기능을 갖춘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를 시공하는 것이 합리적이며,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진정한 친환경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단순히 친환경 자재만 사용하는 인테리어가 아닌 소비자에 맞춘 친환경 인테리어를 소비자가 만나볼 수 있도록, 해당 분야에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친환경 인테리어 전문가들을 MS하우징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견적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