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무더위 속 넓어진 모공관리에 좋은 수분에센스 ‘큐템 데일리 앰플 에센스’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7-02 10:00

자료사진.(사진제공=파에온)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철이 되면 피부에 신경 쓸 일들이 유난히 많아지는데 그 중 하나가 넓어진 모공이다. 기온이 올라가면 피지선의 활동이 왕성해져 모공으로 배출되는 피지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이로 인해 모공 평수가 넓어지게 된다.

한번 넓어진 모공은 좀처럼 좁아지지 않으며 깔끔하지 못한 인상을 주고 원래 상태로 되돌리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기에 꾸준하게 관리해야 한다. 세안 시 미세한 입자의 약산성 클렌저를 사용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꼼꼼하게 제거해야 하며 이후 냉장고에 보관해 차가워진 마스크팩을 부착하면 피부 온도를 낮추고 모공을 좁히는 데 보다 큰 도움이 된다.

시중에 출시된 모공축소화장품, 수분에센스 등 모공수렴을 도와주는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최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에온 ‘큐템 데일리 앰플 에센스’가 사람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데 피부과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은 에센스 추천 제품인 만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pH 밸런스 조절 및 모공수렴 효과로 인해 무더운 여름에도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지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다양한 천연 유래 추출물이 자외선을 받아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 속까지 영양분을 공급해 준다. 또한 고보습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속 건조함을 없애주고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해 등산, 서핑 등 오랜 야외활동에도 촉촉함 가득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에센스 추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국 피부과 및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