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수원가구거리 MK매트리스 할인 및 증정행사 7월연장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7-09 13:59

(사진제공=MK매트리스)

수원가구거리와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MK 매트리스에서 할인행사와 매트리스 구매 시 방수커버와 고급 메모리폼 베개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MK매트리스에서는 힐커, 템퍼페딕, 씰리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우리나라 고객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매트리스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매트리스를 직접 고객이 체험한 뒤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내 몸에 꼭 맞는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MK매트리스에서는 라돈아이플러를 설치하여 라돈으로 불안해하는 소비자들에게 직접 라돈수치를 확인 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수원본점은 수원가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동탄점은 동탄2신도시에 위치해 있다. 지점별 휴무날짜와 운영시간이 상이해 미리 확인 후 방문하는 게 좋다.

수원가구거리 MK매트리스에는 내몸에 어떤 매트리스가 적합한지 체크 할 수 있는 ‘BED MATCH’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보다 세부적으로 체크가 가능하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소비자들은 MK 매트리스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미국 현지 가격만큼이나 합리적인 수준으로 구입할 수 있다.

템퍼페딕, 씰리 매트리스, 킹스다운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제품뿐만 아니라 침대프레임도 맞춤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 할 수 있다. MK매트리스 관계자는 “할인행사와 7월 행사기간 내에 방문하면 더 좋은 쇼핑이 가능할 것”이라 전했다.

수원가구거리와 동탄점 MK BED 행사 소식 관련된 내용은 공식블로그 또는 매장에서 직접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