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2018 잉글리시에그 영어놀이 F/W시즌 오픈 기념 세미나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상진기자 송고시간 2018-08-07 09:29

전국 69개 센터 별로 공식 홈페이지 통해 선착순 참여 신청 접수
(사진제공=잉글리시에그)

프리미엄 영유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대표 송민우)’가 영어놀이 F/W 시즌 오픈 기념을 맞이해 전국 단위의 영어놀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영어 좀 하는 아이들의 놀이 속 비밀’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잉글리시에그 영어놀이 세미나는 놀이를 통해 영어를 즐겁게 습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비밀을 하나씩 풀어나갈 예정이다.

평소 잉글리시에그 콘텐츠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영유아 부모들은 금번에 개최되는 잉글리시에그 F/W 시즌 오픈기념 영어놀이 설명회를 통해 잉글리시에그 콘텐츠에 대한 이해는 물론 우리 아이들의 일상 속 즐겁고 자연스러운 영어 습득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영어놀이 F/W 시즌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영어놀이 설명회에서는 전문 놀이 액터의 시연과 함께 세미나가 진행돼 설명회 참석자들의 영어놀이에 대한 이해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본사 정규 교육을 이수한 전문 스토리 액터가 진행하는 잉글리시에그 영어놀이는 지난 S/S 시즌 전국에서 약 8,500여 건의 활동이 진행됐다.

8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잉글리시에그 영어놀이 설명회는 잉글리시에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가 가능하며, 희망 센터를 지정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설명회 당일, 참석자 전원에게 각 센터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잉글리시에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영어놀이 F/W 시즌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잉글리시에그 영어놀이는 놀이 패키지를 구매한 에그 정회원에게 제공되는 특별 서비스로 잉글리시에그 액터와 함께 콘텐츠 내용을 즐기는 영어 놀이활동이다. 놀이 활동의 전 과정은 100% 영어로 진행되며 2018 잉글리시에그 영어놀이 F/W 시즌은 9월 2일 전국 센터에서 오픈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