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정식 전문브랜드 진진수라, 혜전대학교와 산학협력 MOU체결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8-23 15:58

한정식 전문 브랜드 ‘진진수라’ 목동점을 운영 중인 ㈜수라홀딩스와 혜전대학교가 지난 20일, 청년실업 해소와 한식의 세계화에 기여하고자 한식 분야의 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협력가족회사 협약(MOU)을 체결했다.

한상차림 한정식 진진수라의 안재영 대표와 혜전대학교 호텔조리외식계열(한식전공) 김용문 교수는 전문기술인력 양성과 교육체제의 연계성을 강화하고 기타 산학협력에 의한 기술개발 및 재반업무의 유기적 협력을 통한 상호발전을 도모하고자 혜전대학교 조리학과 졸업반 학생들을 위한 실습 공간 제공과 실무 경험 교육 등을 통해 청년실업으로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대형 주방의 체계적인 주방 시스템을 교육시키고 상호 정보를 교류하여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기로 협의하였다.

목동맛집 진진수라 안재영 대표는 “젊은 감성에 고품격 한식을 겸비하여 조리학과 청년들의 한식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한식 분야의 미래인재 양성을 지원하기 위해 혜전대학교와 산학협력(MOU)을 체결했다”며 “추후 한식 요리경연 대회를 개최하고, 양질의 젊은 한식 요리사들이 많이 양성되어 한식의 세계화와 보다 다양한 한식요리의 개발화가 이루어지기를 고대한다”고 밝혔다.

㈜수라홀딩스는 100평 이상의 대형주방에서 한상 차림 및 한정식 코스 요리 등 체계화된 한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년 3천여명에 이르는 외국 관광객들에게 한식의 우수함을 선보이며 한류문화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으며 혜전대학교 호텔조리외식학과는 매년 우수한 요리사를 양성하며 서비스산업의 인재양성에 기여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