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나비드, 혼수 시즌맞이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와 '침대세트' 할인행사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8-23 18:11

국내 천연라텍스 1위 업계인 나비드 라텍스가 혼수와 이사 시즌을 맞이하여 8월부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비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롯데, 현대, 신세계, AK, 갤러리아 등 전국 5대 백화점에 입점되어, 18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최장수 천연라텍스 브랜드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온라인 인기 상품 “콜롬보”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인 경우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누베 오가닉” 천연라텍스도 행사 품목에 포함된다.

새롭게 출시한 가죽 소재의 LED 침대프레임 “엘다”와 “아델” 모델과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구성으로 이뤄진 세트상품인 경우, 출시기념으로 4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판매를 시작한다.

행사 품목은 최근 “라돈 침대”에 대한 이슈에 있어서도 철처한 품질관리로 통해 나비드 연구소와 방사능 물질 전문기관인 “알엔테크”로 통한 검사에서도 매우 안전함을 입증을 받기도 했다.

이로 인해 안전한 잠자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로 인해, 현 이슈가 있는 상황임에도 매출 최대치를 갱신했다.

나비드는 “지난 18년간 검증된 안전성과 철처한 품질관리로 이번 라돈 사태에서도, 방사능과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이 다시 한번 더 입증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에서 가장 안전하고 편안한 천연라텍스 제품을 앞으로도 소비자가 끊임없이 만족할 수 있도록 품질경영관리에 지속적으로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혼수와 이사 시즌을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제품에 따라 “라텍스 바디필로우”와 “라텍스 목침”, “라텍스 베개”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본 행사는 9월 3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분당과 동탄점, 용인아울렛점, 고양점과 천안점 등 전국 직영매장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상세한 내용은 나비드 공식 온라인몰을 참고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