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중고차매매사이트 싸이카 이민성 대표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자체할부사 통해 승인율 높여”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8-24 13:00

개인회생 상태로 신용상태가 좋지 않았던 A씨는 당장 차가 필요한 상황이었지만 형편이 넉넉하지 않고 신용도가 좋지 않아 구매에 어려움을 겪었다.

그러던 중 한 중고차매매사이트로부터 저신용자 전액할부 상품을 추천 받았고, 해당 업체의 자체할부 서비스를 통해 마음에 드는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었다고 한다.

이처럼 최근 중고차를 할부로 구매하는 저신용자들이 많아지게 되면서 중고차매매사이트 싸이카 이민성 대표는 “중고차를 전액할부로 구매하는 저신용자들은 본인의 신용상태에 비해 높은 금리의 할부 이자를 갚게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정직한 중고자동차사이트 이민성 대표는 “일부 비양심 중고차 업체들은 신용 조회를 수 차례 진행해 소비자의 신용도를 낮추어 할부 이자를 높게 받는 방법으로 고금리 상품을 추천하는 경우가 있고, 신용도가 낮은 점을 악용하여 허위매물을 비싼 가격에 판매하는 경우도 있어 구매 시 꼼꼼하게 챙겨야 한다”고 조언했다.

싸이카 측은 중고차 전액할부는 차량가, 이전등록비, 보험료, 여유자금까지 한번에 낼 수 있는 만큼 조회기록이 남지 않는 가조회 시스템을 통해 진행한다면 신용등급이 떨어지지 않을뿐더러 고금리를 피할 수 있고 보다 안정적인 할부 진행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또한 중고차매매사이트의 자체할부사를 이용하면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등 맞춤형 전액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안산, 인천, 부천, 시흥, 수원 등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싸이카 측은 k5, 소나타, 그렌져, 카니발, 쏘렌토, 인피니티, 아우디 a4 등의 매물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중고차매입, 내차팔기, 내중고차가격, 내차시세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