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천인력사무소 인천 부평, 부천지역 노동자 신뢰 얻는 인력전문업체, ㈜현대인력개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1-10 15:35



㈜현대인력개발은 인천 부평, 송도, 부천 등 인천에 인접한 모든 지역의 인력을 공급하는 인력전문업체로 노동자들을 위한 최상의 조건을 제시하고, 장기적으로 모든 절차를 관리해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업체이다.

인천인력사무소에서 노동자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이유는 단가가 적절하고 노동자들의 인원을 고려해 안전성에 만전을 기하고 세금 등의 부분을 투명하게 처리하며 노동자들을 장기적으로 관리해준다는 점 때문이다.

대표적 인천인력사무소로, 인천 부평, 부천 지역에서 한 번 찾은 손님들은 꼭 다시 찾는 만족도 높은 인력파견 전문업체이며, 건설인력, 용접사, 형틀해체, 정리공사, 철거, 석면, 목공, 철근, 콘크리트공, 비계공, 용접공 등 모든 인력을 취급한다.

㈜현대인력개발은 인력을 찾으시는 기업, 인력을 제공하고자하는 노동자가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최고의 인력소개업체가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며 노동자 대상 만족도조사로 철저한 인력관리를 실시한다.

인천 전 지역에 많은 수의지사(사무실)를 보유하고 있으며 365일 24시간 언제든 전화상담이 가능하여 노동자들의 편의를 생각하는 인력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인력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