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강남 이색 데이트 코스 '라우라스파', "겨울 실내 데이트 코스로 각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1-10 16:23




겨울 한파가 지속되면서 몸이 움츠러들고, 자연스럽게 근육까지 수축하면서 근육통과 어깨 통증, 피로를 느끼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겨울에는 감기게 걸리기 쉬워 외출 계획을 세우기도 쉽지 않아 데이트 코스를 세우 기는데도 고민을 많이 하는 계절이기도 하다.


이에 최근에는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주면서 실내에서 편안하게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이색 스파, 마사지샵을 찾는 이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일반 마사지샵이 아닌 스파 데이트는 마사지를 통해 근육계와 신경계가 이완돼 혈액순환 촉진과 신진대사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업무로 지친 스트레스까지 풀 수 있어 '소확행 코스'로 인기이다.


그중에서도 강남 커플마사지로 유명한 라우라 스파는 감성적이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 프라이빗한 공간을 갖추고 있어 연인 실내 데이트 코스, 기념일 코스로 손님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특히 감성적이고 섬세한 손길의 특별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림프 및 순환기능을 재활성화시켜주고 있다. 전신 마사지는 물론 페이스, 부분 세러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유럽 황실에서 시행하는 스웨디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압력으로 근육을 이완시켜 혈액과 임파액, 조직액 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주며, 아로마향 덕에 스트레스가 완화되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연인끼리 마주 보며 세러피를 받을 수 있는 커플룸과 개인룸과 단체 고객을 위한 공간이 마련돼 있어 여유를 즐기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둘만의 시간을 보내면서 피로를 풀고자 하는 연인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동 마사지샵 라우라 스파 측은 “라우라 스파는 이외에도 유럽 황실에서 시행하는 스웨디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며 "힐링 아로마세러피와 함께 감성적이고 섬세한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뭉쳐있는 스트레스와 근육까지 풀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그는 "겨울에는 야외활동을 하기보다는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는 데이트 코스를 선정하는 게 좋다"며 "연인과 기념일을 보낼 때, 효도 스파 마사지 등으로도 적합하다. 앞으로도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누적된 피로를 풀고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강남 스파 마사지 '라우라 스파'는 새벽 4시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늦은 시간에도 방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