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2019년 "강릉연합웨딩컨설팅" 주관 웨딩大박람회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1-11 16:17




강릉웨딩연합이 주관하고 강릉시청 및 세인트웨딩홀 등 후원으로 다가오는 2월 16일부터 17일까지, 단, 이틀동안 결혼 원스톱 준비를 위한 강릉연합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강릉연합웨딩박람회는 강릉, 동해, 원주 등의 예비 신랑신부를 초대하여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실질적인 혜택의 웨딩박람회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강릉연합웨딩박람회는 실속에 품격을 더한 합리적인 결혼을 준비하고자하는 최근 예비부부들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였으며 결혼을 준비중이거나 예정인 예비부부들에게 알찬 정보와 보다 폭넓은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그간 강릉지역에서의 웨딩연합관련된 활동들이 미비하여 예비부부가 제대로된 혜택을 받아오지 못했다는 점을 고려하여 이번 박람회를 통해 강릉지역의 각 분야별 대표 웨딩업체 전문가들이 총 출동하여  "특별한 웨딩혜택"을 선사한다고 한다.


이에 강릉과 주변지역에서 예비부부들 사이에서도 문의가 잇따르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강릉연합웨딩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기존 웨딩박람회의 틀을 깨고 오직 예비부부들을 위한 중간 유통마진을 없애고 불필요한 비용을 줄여 실질적인 혜택이 많은 행사를 제공하겠다며 결혼예정인 예비 커플들에게도 결혼준비에 대해 많은 정보를 줄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덧붙여, 당일 준비된 다양한 행사와 다양한 혜택 제공으로 인하여, 박람회가 혼잡해 제대로된 혜택을 받지 못할 것에 대비하여 사전신청을 하는 것도 웨딩박람회를 현명하게 이용하는 방법 중의 하나이다.


관련된 내용은 세인트웨딩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