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퍼시픽하우스, 친환경 샤무드 소파 새해맞이 특가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1-12 10:00




셀프 인테리어, 홈 스타일링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아 인테리어 관련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구 업계에서도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는 가구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요즘 소비자들은 디자인만 보는 것이 아니라 기능성까지 갖춘 샤무드 소파, 리클라이너소 소파, 조명침대, 수납침대 등 실용적인 가구를 선호한다.


그중에 샤무드 소파는 여러가지 기능성을 갖고 있으며, 다양한 색상으로 제작이 가능하여 개인의 취향을 살릴 수 있는 소파이다.


퍼시픽하우스는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아쿠아 리오', 'H2O' 원단을 사용하여 샤무드 소파를 제작한다. 아쿠아 리오와 H2O는 유럽 친환경 섬유 제품 품질인증인 OEKO-TEX(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재로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지니고 있으며, 생활 얼룩은 물로 쉽게 제거가 가능하여 관리가 용이하며, 세균이 침투하기 힘든 조직에 100% 방수 효과가 있어 위생적으로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업체측 관계자에 따르면 친환경 내장재와 원단으로 제작되어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내구성이 강해 동물의 발톱과 같은 스크래치에도 걱정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고 한다.


'WS 모모 소파는(H2O)'는 신제품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 색상의 등받이와 쿠션, 보조 등받이로 구성되었으며, 등받이를 이동시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소파로 필요한 구성으로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하며, 색상 또한 변경이 가능한 디자인 소파이다.


퍼시픽하우스의 샤무드 소파는 4인용을 3인용으로 제작하거나 카우치를 빼거나 하는 등 원하는 사이즈로 주문 제작이 가능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매장에 방문하면 샤무드 소파외에도 원목가구,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등 다양한 가구가 넓은 규모의 매장에 전시되어 있어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방문도 많다.


퍼서픽하우스는 유통단계를 최소화해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으며 서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점, 인천 송도 직영점,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