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고양 가구단지 신혼가구전문 소파279, 송파헬리오시티 입주고객 템퍼매트리스 특가와 신혼&샤무드쇼파 세트 50% 할인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1-12 10:30



주말이나 휴일이 오면 여행을 가는 소비자도 많지만 사람이 분비는 것을 싫어하는 소비자는 집에서 조용한 휴식을 즐기는 소비자도 많다. 최근 주말은 집에서 휴식의 시간을 갖는 인구가 늘면서 편안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템퍼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그리고 샤무드쇼파, 리클라이너쇼파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수입 템퍼매트리스는 압력 분산식 기능성 메모리폼매트리스로 사람이 누웠을 때 체중을 전체적으로 분산을 시켜 주어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 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모션베드는 허리와 다리 부분의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하여 침대를 단순하게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20대부터 30대, 40대까지 젊은 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상품이다.

또한, 파주 고양 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소파279 리클라이너쇼파는 우수한 품질과 정숙한 모터를 적용하여 거실에서 영화나 티브를 볼때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하면서 예비 신혼부부에게 관심 받고 있는 가죽쇼파 히트 상품이다. 고양 가구단지에서 가까운 창고형가구할인매장 소파279에서 취급하는 리클라이너쇼파는 가죽쇼파와 샤무드쇼파, 이지클린쇼파 등으로 구분이 되어 있어 소비자 취향에 맞게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서울 가구거리와 서울 마포쪽에서 가깝고 파주 고양 가구단지 인근에 있는 가구할인매장 소파279에서 진행하는 수입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그리고 리클라이너쇼파 특가 할인 행사는 소파279 단독으로 진행하는 공동구매 할인 행사로 템퍼 침대 매트리스와 모션베드는 템퍼 정품으로 15년 품질 보증을 받을 수가 있다.

또한, 리클라이너쇼파는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고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가구할인매장 소파279에서는 신혼&혼수가구 세트로 인기 있는 북유럽 원목가구 세트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연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북유럽원목가구는 겨울 시즌을 위해 새롭게 입고된 신상품 모델로 원목게이트침대, 미국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원목화장대(의자포함), TV 거실장, 4인용 원목식탁, 통가죽 소파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 구성은 소비자 취향에 따라 변경할 수 있다. 단, 변경시 가격은 변경될 수 있다.

또한, 고양 가구단지 소파279에서 300만원 이상을 구매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소파279 관계자는 "최근 가구를 구매하는 젊은 소비자 트랜드는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고 꼭 필요한 상품만을 구매하며 구매 시에도 다양한 상품의 가격과 디자인 품질을 비교한 후 브랜드만 보는 것이 아니라 가격대비 가장 좋은 상품을 선호하고 있다. 가구할인매장 소파279는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하면서 혼수가구뿐만 아니라 12월 신축 아파트 완공 후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입주가구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어 고양향동DMC리슈빌, 녹번 래미안베라힐즈, 녹번힐스테이트, 하남미사강변도시신안인스빌리베라, 미사강변제일풍경채, 다산금강펜테리움리버테라스, 남양주라온프라이빗, 송파헬리오시티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준비한 만큼 1월과 2월 가구를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겨울 신상품 가구와 수입 침대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소파279 매장으로 문의 하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