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웅진식품 ’아침햇살’, 스무살 새내기 위한 OT/MT 지원 이벤트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9-01-30 11:20

웅진식품 ’아침햇살’, 스무살 새내기 위한 OT/MT 지원 이벤트 실시.(사진제공=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아침햇살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대학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신입생 OT/MT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무살 아침햇살이 바쁜 청춘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학 새내기들의 첫 출발을 응원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학과, 동아리 친구들과 팀 명을 정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침햇살_팀명’ 해시태그를 포함한 콘텐츠를 올린 뒤, 웅진식품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참여 댓글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웅진식품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장 많이 포스팅한 학과와 동아리 총 5팀에게는 아침햇살 500mL 20개입 10박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1등에겐 지원비 50만원, 2등 20만원 그리고 3등(3팀)은 10만원의 OT/MT 지원비를 함께 지급한다. 이벤트는 오는 2월 1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5일에 진행된다.

아침햇살은 국산 쌀과 현미로 만든 국내 최초의 쌀 음료로, 한국인의 식생활 문화와 정서를 담은 웅진식품의 대표 음료로 출시 이래 20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웅진식품 아침햇살 담당 장문영 브랜드 매니저는 “스무살 새내기들의 설레는 첫 출발을 아침햇살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든 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대표 음료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