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곰신’ 이사강 론 직업-나이 차이 깜짝! 아버지 병원장 집안에 전 남자친구는 배우?

[=아시아뉴스통신] 이다래기자 송고시간 2019-05-13 23:00

▲이사강 남편 론(사진=ⓒ이사강인스타그램)
13일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등장하며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사강은 올해 나이 40세로 올해 1월 무려 11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가수 론과 결혼에 골인한 바 있다. 남편 론은 올해 나이 29세, 직업은 그룹 ‘빅풀로’ 멤버로 지난달 현역 입대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혼인신고를 먼저 한 사실이 알려지며 임신설 등의 루머가 나돌기도 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론은 “혼인신고를 한 이유는 차 보험 때문이다”며 “차를 사려고 했는데 보험이 같이 돼 있어야 한다고 해서 혼인신고를 미리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사강은 중앙대 연극영화과 입학 후 언니가 있는 런던으로 유학을 떠나 필름스쿨 영화학 학위를 받았다. 이후 영국과 프랑스에서 CF 감독으로 활약하다 한국에서 슈퍼주니어, 에릭남, 2AM 등 다양한 작품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다. 지난 2007년에는 영화감독으로 데뷔해 ‘블링블링’, ‘투명한 강’ 등을 제작했다.
 
이사강 아버지는 대구 대형 치과 병원장, 친언니는 유명패션디자이너 이도이로 집안 또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배용준 전여친으로도 유명한 이사강은 지난 2003년 약 1년의 공개연애 끝에 결별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