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풀무원 올가홀푸드, 친환경 유기농 감귤 기획전 ‘감귤 페스타’ 진행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성근기자 송고시간 2023-11-10 14:39

- 지속가능한 농법으로 기른 친환경 유기농 감귤 기획전 개최

- '올가 마이스터' 선정 유기농 장인이 만든 ‘마이스터 감귤’과 친환경 ‘노지재배 감귤’ 선봬

- 시식행사 및 SNS 댓글 이벤트 등 친환경 감귤 우수성 알리는 참여형 이벤트 진행
풀무원 올가홀푸드, 친환경 유기농 감귤 기획전 ‘감귤 페스타’ 진행
 
올가가 지속가능한 농법으로 기른 친환경 감귤을 선보이는 ‘감귤 페스타’ 기획전을 16일까지 진행한다

[아시아뉴스통신=박성근 기자]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지속가능한 농법으로 기른 친환경 감귤을 소개하는 '감귤 페스타' 기획전을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속가능한 농법으로 기른 친환경 감귤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이 기획전에서 소개되는 친환경 감귤은 '마이스터 감귤 1.4kg'과 '노지감귤 2.5kg'이다.

'마이스터 감귤 1.4kg'은 제주에서 20년 이상 유기농법으로 감귤을 재배하고 있는 송상훈 마이스터가 생산한 감귤로, 특히 액비와 허브 식물, 한방 약재로 감귤나무의 영양을 보충하고 건강하게 재배한 것이 특징이다.

'노지감귤 2.5kg'은 제주 남쪽 서귀포에서 노지재배한 감귤로, 농약 없이 길러내 과피가 다소 거칠지만 더욱 신선하고 과육이 알찬 것이 특징이다.

기획전 기간 동안 올가는 친환경 감귤 소비자 시식행사와 고객 참여형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총 10명에게 유기농 감귤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친환경 감귤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강화하고자 한다.

올가홀푸드 신선식품팀 한동희 팀장은 "올가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건강하고 안전한 식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안심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nolbupsk@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