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온라인게임 돌풍을 몰고 온 ‘천서세계’ 뜨거운 반응에 신규서버 확대

[=아시아뉴스통신] 최연우기자 송고시간 2015-10-19 18:31

 15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웹게임 ‘천서세계’. (사진제공=이비즈네트웍스)

 지난 15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웹게임 ‘천서세계’가 성원에 힘입어 신규 서버를 확대했다.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웹게임 ‘천서세계’ 주말 간 유저 유입이 크게 증가해 긴급하게 추가 서버를 증설하였다고 전했다.


 온라인 게임의 돌풍을 예고한 천서세계는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내 많은 미인들이 여기저기 녹아 있는 성인 전용 웹게임으로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이 빠르고 쉬운 플레이가 장점이다.


 또한 MMORPG의 고질적인 노가다 육성을 모두 버리고 원클릭 전투, 이동, 퀘스트 완료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시스템을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식 오픈과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5억원 상당의 이벤트도 유저 몰이에 한 몫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일정 레벨만 달성하면 추첨방식이 아닌 100%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속칭 ‘꽝이 없는 이벤트’로 55TV 및 게임 내 접속만 해도 최상급 장비와 유료머니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빠른 레벨업 속도를 자랑하며 ‘주택’시스템’을 통해 매 10초마다 꾸준히 게임머니를 제공하고 게임을 잘 몰라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연인의 이룰 수 없는 사랑을 그린 뮤직비디오는 중국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됐으며 주제곡은 한국의 실력 있는 인디밴드 ‘서울스트리트퍼포먼스’를 통해 제작됐다.

 천서세계의 정식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book.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