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복면가왕' 음악대장 추정되는 하현우 '경이로운 7연승,적수 나타날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6-04-25 06:16

자료사진.(사진출처=MBC '일밤-복면가왕' 캡처)


'복면가왕' 음악대장으로 유력하게 언급되고 있는 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가 7연승을 기록하며
역사를 새로 썼다.

매회 출연할때마다 예상을 뛰어넘는 선곡과 완벽하다는 표현으로도 부족한 경이로운 가창력에 시청자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내고 있다.

그는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 '롤러코스터'와 대결을 펼쳤다.
'
음악대장'이 선택한 곡은 故 신해철의 노래 ‘일상의로의 초대’폭발적인 고음과 잔자한 저음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그의 모습에 패널과 관객들은 연신 감탄했다.

무대를 마친 '음악대장'은 오늘 저는 잘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며? “이번에 제가 가왕이 될 수 있었던 건 여러분들께서 지금까지 예쁘게 봐주셨기 때문에 운 좋게 가왕이 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후 다시 한 번 저에게 좋은 기회가 생겼다”며 “다음 무대도 여러분들이 즐거워하실 수 있는 좋은 무대를 준비해서 나오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복면가왕' 방송 후 역대 가장 긴 시간 '가왕'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음악대장'이 계속해서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