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나눔고용복지지원센터, 슈퍼비(super-B) 교육복지향상 업무 협약 체결

[=아시아뉴스통신] 박재성기자 송고시간 2016-05-05 23:27

2016년 4월 8일 나눔복지지원센터 대강의실에서 각 실무담당자들이 공식적인 업무 협약을 맺고 있다.(사진제공=나눔고용복지지원센터)

사단법인 나눔고용복지지원센터(대표 김점동)와 슈퍼비(헤어에듀, 대표 김대영)가 지난 2016년 4월 8일 회원의 교육 및 복지향상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양사가 펼치고 있는 교육부분의 시장 확대 및 활성화를 위한 협약으로,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 태국, 필리핀 등에 K-뷰티교육 진출을 위한 초석을 다지는 데에도 추가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사단법인 나눔고용복지지원센터는 한국사회의 노동복지발전을 도모하고, 고용복지향상을 위해 실업자, 비정규직 근로자, 북한이탈주민, 다문화가정의 구성원, 고령자 등을 포함한 취약계층의 근로자 및 이주근로자를 위한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지원하는 데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산하기관으로 다문화 가정을 위한 평화의집, 이주 근로자에게 정착을 돕고 한국어와 성경을 가르치는 이주민성서신학원, 고양이주민통합센터, 그리고 경력단절여성들의 재취업을 위하여 국가자격과정인 사화복지사, 평생교육사, 민간자격증과정인 심리상담사, 디자인아트공예지도사등을 온라인으로 교육하는 나눔원격평생교육원을 운영하고있다.

슈퍼비(super B)의 산하교육기관인 헤어에듀는 미용관련 취득의 기반이 되는 이론교육을 서비스하는 이론전문 온라인 교육기관으로 미용관련 교육컨텐츠 개발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대한미용사회중앙회"의 공식협력기관이기도 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