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아시아뉴스통신TV CINEMA] 틴탑, 영화 엑스맨:아포칼립스 뮤비 공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박재환기자 송고시간 2016-05-24 14:02



자료사진.(사진출처='엑스맨: 아포칼립스' 홍보대사 인사영상 캡처)

23일 영화 '엑스맨:아포칼립스'(감독 브라이언 싱어)'의 아이맥스 시사회에 홍보대사 틴탑이 참석해 화제인 가운데, 틴탑과 엑스맨의 콜라보 뮤직비디오도 주목받고 있다.

영상 속에서 틴탑 멤버들은?각각 금속을 조종하는 매그니토, 초음속의 스피드를 자랑하는 퀵실버, 눈에서 붉은 빛의 강력한 에너지(옵틱 블라스트)를 내뿜는 사이클롭스, 날씨를 조종해 비행도 가능한 스톰과 같은 돌연변이 능력을 선보이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아냈다.

강렬한 비트를 비롯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 카리스마 넘치는 틴탑의 목소리와 함께 아포칼립스에 맞선 엑스맨들의 활약이 담긴 영상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엑스맨 덕후인 틴탑 멤버들이 모여 영화를 보던 중 초능력이 생긴다는 영상 속 내용은 '엑스맨: 아포칼립스' 속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엑스맨:아포칼립스'는 고대 무덤에서 깨어난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인류를 멸망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포 호스맨을 모으게 되자, 이를 막기 위해 엑스맨들이 다시 한번 뭉쳐 사상 최대의 전쟁에 나서게 되는 초대형 SF 블록버스터 영화로 오는 25일 개봉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