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계명문화대, "공부하느라 힘들제 힘내, 파이팅!!"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6-06-18 08:07

박명호 총장, 시험기간 중 도서관 찾은 학생들에게 직접 빵, 음료 전달
지난 15일 계명문화대 도서관 앞에서 박명호 총장이 직접 나누어 준 빵과 음료를 받은 학생들이 즐거워하고 있다.(사진제공=계명문화대)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 도서관은 중간고사 기간을 맞아 학생들의 학업성적 향상과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난 15일 대학 도서관 앞에서 '공부하느라 힘들제 힘내'라는 슬로건으로 학습지원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중간고사 기간 중 도서관과 열람실을 이용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학업에 더욱 더 열중 할 수 있도록 도서관 열람실 연장 운영과 점심이후 출출한 시간을 이용해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빵과 음료를 나눠주며 학생들의 학업을 독려했다.

박명호 총장은 "빵과 음료는 별 것 아니지만 대학이 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잘 전달돼 시험으로 지친 학생들의 심신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다양한 지원 활동을 통해 학업에 집중하고 학생들이 행복해 하는 대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명문화대는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난 2009년부터 8년째 매학기 시험기간에 학생들에게 음료와 간식을 나눠주고 있으며, 올해에도 박명호 총장이 함께 참여해 학생들을 격려하며 직접 빵과 음료를 나눠줬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