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2016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해외참가자 서울 명소 탐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시연기자 송고시간 2016-06-29 13:35

2016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 해외 참가자들이 인천공항을 통해 지난 25일 입국해 더 케이호텔에서 공식일정에 들어갔다. 사진은 해외 참가자들의 기념 촬영 모습.(사진제공=LBMA)

'2016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 해외 참가자들이 인천공항을 통해 지난 25일 입국하고, 더 케이호텔(서울 양재동 소재)에서 공식일정에 들어갔다.

참가자들은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국제주얼리디자인학술협회 회원 주얼리 촬영과 이번행사 스폰서인 ▲마카마카 주얼리브랜드 에클라바치 ▲제이에스커머셜 퍼펙트 브랜드 ▲진주상단?등의 촬영 일정을 소화하며 바쁜 한때를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서울시 문화관광을 알리기 위해 ▲남산 N타워 ▲한옥마을 ▲종로3가 등을 방문했으며, 한국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영상은 ▲중국화인-TV ▲우한TV 한차오라이시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서울 명소를 방문한 해외 참가자들은 "한국에 와서 너무 좋고 행복하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2016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주최측인 LBMA STAR 토니권 대표는 "이번 행사를 준비하면서 한류의 위상이 많이 성장되었음을 몸소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다국적 모델 에이젼시 기업 LBMA STAR이 주최하고 서울시와 코엑스가 후원하는 '2016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가 오는 30일 오후 5시 더케이호텔(서울시 양재동 소재)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본 행사의 후원사인 아시아뉴스통신은 LBMA STAR과 파트너쉽을 맺고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모델 시상식' 현장을 보다 빠르고 심도있게 취재해 독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