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6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박수범 구청장, 대민 업무 밀착·소통 행정 추진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김성현기자 송고시간 2016-09-19 16:42

“주민 체감할 수 있는 밀착 행정 펼쳐야”
민선 6기 후반기 주요사업 및 SNS 통한 즉각 민원 업무 철저도 주문
박수범 대덕구청장./아시아뉴스통신DB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각종 민선 6기 후반기 주요 사업 및 각종 대민 업무 추진과 관련 주민이 실제 체감할 수 있는 밀착 행정을 통한 창의적 업무 추진을 당부했다.

박 청장은 19일 오전 구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회의에서 “주민들이 변화를 체감하기 위해서는 기존 모델(추진 방식)을 그대로 답습하는 것이 아닌 주민과 밀착해 직접 소통하는 자세와 창의적 발상이 바탕이 돼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오는 10월로 예정된 ‘2016 구민의 날 기념 구민화합큰잔치(10월 8일) 등 각종 행사 준비와 관련해 “특정 단체나 일부 주민만 함께하는 그들만의 행사가 돼서는 결코 안 된다”며 “다양하고 즐거운 프로그램 준비는 물론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체감 할 수 있도록 문제점은 조속히 보완하고,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 전략을 수립해 달라”고 당부했다.

박청장은 이어 민선 6기 후반기 주요 사업의 업무 추진과 관련해서도 “주민들이 민선 6기 주요 사업 추진을 체감하기 위해서는 사업 추진에 각별한 관심과 세심함이 필요하다”며 “각종 업무 회의에서 실·과별 사업 추진 상황을 지속적으로 점검할 수 있는 체계를 마련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