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1일 대전지방경찰청이 중구 대사동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전지방경찰청) |
대전지방경찰청(청장 이상철)이 21일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쳐 훈훈함을 전했다.
이날 이상철 청장과 경무과?홍보담당관실 직원들은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마련한 연탄을 배달하고 위문품을 직접 전달했다.
대전경찰청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내년 초까지 과별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지속해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