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이용암 신임 의창구청장, 대한노인회 창원지회 방문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7-07-03 16:56

3일 이용암 신임 의창구청장이 대한노인회 창원지회를 방문하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경남 창원시 이용암 의창구청장은 3일 취임식 직후 구정의 첫 행보로 노인들의 고견과 지혜를 듣기 위해 대한노인회 창원지회(지회장 홍창오)를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이용암 구청장은 대한노인회 창원지회 임원들과 취임인사를 나누며 “어르신들의 높은 연륜과 경험이 이 사회를 이끌어 가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시정 참여 등으로 구정에 협조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창원시 복지여성국장 시절 추진한 동읍노인대학 개보수 사업이 원활이 마무리 될 수 있도록 계속 챙기고 아울러 노인복지증진 뿐만 아니라 구민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홍창오 지회장(80)은 “오늘 우리 지회를 방문해줘서 감사를 드린다”며 “우리 창원지회 1만2000여명의 회원들은 의창구의 발전을 위해 창원광역시 홍보 등 구정과 항상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용암 구청장은 “제2의 고향인 ‘의창구’에서 공직자로서의 마지막 봉사의 소임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각계각층의 주민들과 소통하고 현장의 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행정을 강화하겠다”고 약속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