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스포츠
밀양시, 제5회 경남도지사배 파크골프대회 개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18-10-25 14:49

2018년 제12회 밀양시장배 전국파크골프대회 모습.(사진제공=밀양시청)

'제5회 경상남도 도지사배 파크골프대회'가 오는 27일 경남 밀양 파크골프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경상남도 파크골프협회(회장 김영재)와 밀양시파크골프협회(회장 이언록) 주관으로 경남도내 10개 시·군에서 350여명의 동호인들이 참가하며 대회는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일반부와 시니어부로 나눠 36홀 스트로크플레이로 진행된다.

밀양시 동호인들은 남녀 각각 25명씩 50여명이 대회에 참가한다.

밀양시 파크골프장은 청정에어시티 밀양의 맑고 깨끗한 공기와 함께 푸른 밀양강을 두르고 있는 천혜의 자연경관으로 전국 파크골프 동호인들로부터 호평받으며, 밀양시를 홍보하고 지역경제활성화를 견인하는데 큰 역활을 하고 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파크골프와 함께 도민들이 하나됨을 즐기고, 앞으로도 많은 교류를 통해 연대감을 형성하며 함께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