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9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마산회원구, 대현프리몰 창원경영자대학 졸업식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8-11-22 10:01

21일 곽기권 마산회원구 대민기획관이 대현프리몰 경영자대학과정을 수료한 44명의 졸업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구청장 이환선)는 21일 합성동 대현프리몰 창원경영자대학 교육장에서 ‘제7기 대현프리몰 창원경영자대학 졸업식’을 가졌다.

이날 대현프리몰 창원경영자대학 명예학장인 이환선 마산회원구청장을 대신해, 곽기권 대민기획관이 졸업식에 참석, 졸업장 수여와 우수 졸업생에 대한 표창장 수여하며, 졸업생들을 축하했다.

곽기권 대민기획관은 경영자대학과정을 수료한 44명의 졸업생들에게 “지역상권 활성화에 불쏘시개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대현프리몰 창원점은 1993년 5월 전통시장으로 등록 된 이후 합성대로상가∙합성동상가∙동마산시장과 함께 합성동 대표 상권이면서 젋은이들의 문화와 열정이 공존하는 전통시장이다.

해마다 대현프리몰 경영주 50여명을 대상으로 경영자대학을 운영해 왔으며, 지난 6기까지 368명이 경영자대학과정을 수료했다.

한편 제7기 창원경영자대학은 지난 5월부터 매달 1회 2시간씩 고객만족∙CS 마인드 향상 교육 등 소상공인 역량 강화 교육을 시행해 왔다.

진종상 마산회원구 경제교통과장은 “소상공인 역량 강화 교육과 전통시장 시설 현대화사업 등을 통해 소상공인을 적극 지원하고, 지역 상권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