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8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신년사] 함형완 강원 고성군의회 의장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김정은기자 송고시간 2019-01-04 17:38

강원도 고성군의회 함형완 의장

존경하는 고성군민 여러분 !

동해의 푸른 바다 위로 희망찬 기해년 한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께서 계획하고 소망하신 모든 일들이 꽃망울을 맺고 가정마다 늘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불철주야 국토방위에 힘쓰고 계시는 국군장병 여러분께도 온 군민과 더불어 무운과 건투를 기원합니다.

지난해 7월 1일, 제8대 고성군 의회가 개원하면서 군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큰 어려움 없이 6개월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섬김의 자세로 지역 곳곳의 세심한 부분까지 살펴볼 수 있도록 의정발전의 원동력이 되어주시며 항상 고성군 의회가 바로 설 수 있도록 지켜봐 주시고 응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밝은 미래와 희망을 가지고 달려온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면, 나라 안팎의 장기적인 경기침체 속에서도 세계적 이슈로 부각된 남북관계 개선을 비롯해 일자리 창출과 해중경관지구 지정에 따른 시범사업 선정 등 지역경기 활성화의 새로운 활력을 모색한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

기해년 새해 우리군은 지난해 발생한 산불피해 마무리 복구에 전념하면서 균형적인 예산 집행과 아울러 중장기적 해결 과제인 금강산 육로관광의 조속한 재개와 동해북부선 철도 연결 등 산적한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군민 모두 힘과 지혜를 모아야 할 것입니다.

우리 의회에서도 민·관·군과의 지속적인 협업과 소통으로 고성군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집행부 견제와 감시를 통해 건전한 비판과 바람직한 대안을 제시하는 의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신뢰와 공감 속에 주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며 군민의 권익신장과 복리증진을 위한 기반 마련에도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올해는 제8대 의정이 실질적으로 첫발을 내딛은 원년인 만큼, 군민 여러분께서도 상생·협업의 마음으로 의욕적인 의정활동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우리 의회에 변함없는 성원과 따뜻한 관심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기해년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 넘치는 웃음 가득한 한해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군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9년 1월 1일

고성군의회  의장  함  형  완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