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옥천군지사체, 우리가족 뽐내기 사진공모전 시상식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19-06-12 10:47

향수상 황은혜가족·고향상 채수언가족·별똥상 이강현군 수상
충북 옥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한 ‘우리가족 뽐내기 사진공모전’에서 향수상을 수상한 황은혜씨 가족 단체사진.(사진제공=옥천군청) 

충북 옥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김재종 옥천군수.강정옥 공동위원장)는 협의체 위원 20여명과 공모전 참여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12일 ‘우리가족 뽐내기 사진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가족愛! 사진愛! 빠진날’을 주제로 한 이번 공모전은 지난 달 열린 제32회 지용제 기간 중 협의체의 민관 협력사업 중 하나로 열린 행사다. 

협의체는 현장에서 응모한 100여가족을 대상으로 사진을 찍어주며 일상에서 행복한 모습을 담아냈다.

이후 사진 전문가가 참여해 열린 공모전 심사에서는 주제에 따라 화목한 가족애를 보여 준 3가족이 수상자로 뽑혔다. 

아기와 함께하는 향수상 수상자로는 옥천읍 황은혜 가족의 ‘과거에서 온 어린 지용’이, 대가족을 위한 고향상에는 옥천읍 채수언 가족의 ‘3대 3가족 지용제 나들이’가, 단체를 위한 별똥상에는 음성군 이강현군의 ’음성사나이‘가 선정됐다.

이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지역농산물을 부상으로 수여하는 한편 저출산 시대에 소중한 가족애로 축제장을 훈훈하게 만들어 준 데 대해 감사를 표시했다. 

김재종 옥천군수는 “지용제를 찾는 방문객들의 행복한 가족사진을 보니 저절로 기분이 좋아졌다”며 “옥천군 대표 축제인 지용제를 한층 더 빛나게 한 이번 공모전의 지속적인 개최를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