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놀이방매트 전문 브랜드 부에노, 9월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19 16:21

사진출처: 부에노

프리미엄 매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부에노에서 9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에노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매트 구입 후 7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놀이방매트의 경우 오프라인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하기가 쉽지 않고 부피가 큰 제품이라 구입 후 단순변심으로 반품하게 되면 반품비가 비싼 까닭에 고객들이 쉽게 제품을 구입하지 못한다는 점을 알고 부에노에서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부에노매트를 구매하고 후기를 남긴 모두에게 1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포토후기를 남기신 모든 분들에게 추가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 마케팅으로는 손하트에 아이를 담은 모습을 찍어서 자신의 SNS에 올린 후 #놀이방매트#폴더매트#유아매트 등 해시태그를 적어주는 분들 중에서 매주 1분을 선정하여 부에노매트를 증정하는 ‘아이에게 사랑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부에노 매트는 기존 매트와 달리 기모가 적용된 프리미엄 PU원단을 사용해 겉감이 두꺼워서 찢어질 염려가 없는 제품으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열접착방식의 무가교폼을 사용하였고 라돈에도 안전한 제품이라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다.

4cm 두께의 매트 제품이라 층간소음방지에도 탁월하며 7대 유기화합물, 8대 중금속 등의 안전 검사를 통과하였고 어린이제품 안전특별법에 의거하여 KC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부에노 관계자는 “좀 더 많은 고객들이 부에노 매트를 만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매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부에노 매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도 무료 체험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