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스드메역경매로 핫한 웨딩박람회! 수원상륙!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19 17:33



웨딩역경매 플랫폼으로 서울에서 박람회 진행시 매회 매진 행렬로 유명한 아이티웨딩박람회가 이번 롯데백화점 수원점에서 9월 28일부터 9월 29일까지 이틀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아이티웨딩의 온라인 결혼준비 플랫폼인 웨딩역경매는 특허출원뿐만 아니라 이미 생방송 오늘아침, 모닝와이드, vj특공대 등 공중파 방송 매체를 통해 결혼비용을 합리적으로 소비할 수 있다고 소개된 곳으로 유명하다. 또한 최근에도 공중파방송에 스드메역경매박람회로 소개될만큼 유명하다. 스드메 역경매를 통해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의 업체들이 최저견적을 미리 정해놓은 숫자만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는 한정된 수량속에서 가격적인 큰 혜택을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수원에서 열리는 아이티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역경매존을 통해 스드메 뿐만 아니라 웨딩홀 허니문까지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수원 박람회에서는 파격적인 가격혜택과 특별한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신랑신부 동반입장시 방문고객에게 전원 100%사은품이 지급되는데 다낭 3박 5일권, 라마다호텔 크라이오테라피 1회+사우나 이용권, 루리움 세제세트, 애플짐 휘트니스 1개월 이용권, 커플건강검진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수원박람회 초특급 이벤트로 스드메 정계약자를 대상으로 푸켓 풀빌라 4박 6일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2쌍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LG혼수가전 계약시엔 금액대별 롯데백화점 상품권 지급 및 사은품 증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예복 정계약 고객에게 신랑신부 수입 커플 맞춤셔츠 제공, 업그레이드 비용 30만원 무상지원, 인기예물 최대 30%할인, 한복 29%특별할인 및 하와이, 유럽, 푸켓 등 주요 신혼여행지 오프라인 최저가 보장판매 혜택 또한 현장 방문객에게 제공한다.

9월 수원에서 열리는 아이티웨딩박람회는 롯데백화점 수원점 5F 문화홀에서 열리며 선착순 300쌍 마감예정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해을 해두는 것이 좋다. 해당 박람회는 아이티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비용은 무료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