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SNS상 핫한 인싸그램 무인사진관, 건대점 오픈과 동시에 남녀노소 추억 쌓기 열풍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20 14:31



사진에는 아무리 핸드폰 카메라가 발달한다고 해도 식지 않는 아날로그의 맛이 있다. 특히 젊은 유동 인구가 많은 건대와 같은 곳에는 남녀노소 무인사진관을 찾아 오늘의 추억을 남기는 사람들이 줄로 이어지고 있다. 
 
무인사진관은 20년 전 스티커 사진을 시작으로 하여 그 트렌드를 이어오고 있다. 당시에 20대였던 젊은 층이 지금 40대가 되어서도 가족과, 친구와 함께 무인사진관을 찾아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요소가 가득하다. 
 
SNS상에서도 무인사진관에서 찍은 사진을 다시 태그하여 올리는 것처럼 문화의 공유장이 되어 인싸그램 브랜드 런칭 후 폭발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는 은퇴 후 창업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다. 무인사진관은 소자본 창업, 주부 창업, 직장인 투잡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며 인건비도 들지 않는다. 종업원에게 받는 스트레스도 없고 무인 시스템으로 365일 영업할 수 있어 노력 대비 고효율을 낼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이다.
 
현재 인싸그램은 지사 총판을 모집중이며 10호점까지만 가맹비 무료, 인테리어, 시스템 제공 등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광주점은 지사 마감이 되었으며 본사에서 특별 매장 언론 홍보 등 각종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어 무인창업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