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제주도 방문할 때 꼭 들려야 하는 중문 맛집 ‘색달식당’ 통갈치조림 인기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21 09:00



제주도 중문에 위치한 서귀포 맛집 색달식당은 통갈치맛집으로 인기를 타며 제주도의 버킷리스트로 자리잡고 있다. 
 
제주 서귀포 갈치조림으로 유명한 색달식당은 조리하는 모든 음식에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착한 식당으로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당일 아침 공수한 싱싱한 생갈치를 이용한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를 맛볼 수 있어서 남녀노소 호불호를 가리지 않는다.
 
제주도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이곳은 생물갈치를 사용하면서 신선함은 물론 쫀득한 식감까지 살려 먹는이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단품도 있지만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가 있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중문관광단지 근처에는 박물관은살아있다를 비롯해 플레이케이팝, 믿거나말거나 등 다양한 관광지도 자리잡고 있다. 서귀포 여행의 묘미를 이런데서 찾더라도 전혀 손색이 없을 것이다.
 
자연과 함께 볼거리를 즐기다가 색달식당 중문본점을 찾는다면 식도락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색달식당은 통갈치조림을 메인으로 하는 곳으로 여행객은 물론 도민들도 많이 찾는 식당이다.
 
또한 색달식당은 서귀포 맛집으로 중문관광단지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하며 픽업서비스도 운영을 하고 있어 제주롯데호텔이나 제주신라호텔, 제주히든클리프 등 근처 호텔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색달식당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며 마지막 주문은 오후 8시 30분이다. 자세한 내용은 중문 맛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 문의를 해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