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주차대행비 무료 이벤트로 여행객에게 호평을 받고 있어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21 10:00

평일 1만원, 주말 1만5000원의 주차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해 많은 이들이 찾았던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이 그동안 받아온 여행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주차대행비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일(72시간) 이상 이용고객들에 한하여 15000원의 주차대행 비용을 무료로 감면하는 이벤트로 3일 이상 이용고객에 한하여 적용되는 만큼 당일 및 72시간 이하 이용 시에는 무료이벤트가 적용되지 않아 주의가 필요하다.

SK주차장은 김포공항과 약 2~3분가량 거리에 위치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편안하게 차량을 인수·인계 받을 수 있다. 주차대행(발렛파킹)을 담당하는 기사들 또한 주차대행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사고가 발생했을 때에도 원활하게 보상을 제공을 받을 수 있다.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주·정차 시 차량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CCTV를 설치하였으며, 유료 스팀세차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스팀서비스를 이용할 시 깨끗하게 세차가 된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관계자는 “일부 불법주차대행 업체들은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아 사고가 발생할 경우 책임을 회피하는 경우가 많고 주·정차 위반 범칙금을 부과 받는 경우들도 생겨나고 있으니 신중하게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라며 ”여행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의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SK주차장 플러스친구를 통하여 상세하게 상담 및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