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코타키나발루 ‘오션 마사지’,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로 호평 이어져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21 17:06

[사진 제공 : 코타키나발루]


최근 가족, 친구 등이 함께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1순위로 꼽힌 코타키나발루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동남아시아 여행지로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경관,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1년 내내 인기있는 힐링 여행지로 손꼽힌다.

이렇게 많은 이들이 코타키나발루의 아름다움을 느끼기 위해 여행지로 선택하고 있는 가운데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을 계획했다면 노곤한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마사지를 빼놓을 수 없다. 

마사지는 코타키나발루 여행의 필수코스로 합리적인 가격에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와 여행에서 누적된 피로를 해소할 수 있어 1일 1마사지라는 유행어가 생길 정도로 관광객들의 필수코스로 자리잡았다.

이 가운데 최근 최상의 마사지 서비스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픽업 및 드랍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코타키나발루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는 마사지샵이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맛집이라 불리는 ‘오션 마사지’ 샵으로 관광객들은 물론 현지인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스마일KK투어의 제휴 마사지 샵인 ‘오션 마사지’ 센터는 코타키나발루 시내 중심 와리산스퀘어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오일이나 마사지 강도 등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현지에서 직접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으로 한국인 매니저들의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전문적인 테라피스트들에 의한 전문 마사지 관리로 해외 여행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한국인 전용 응대 시스템을 제공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고의 서비스와 철저한 위생 관리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오션 마사지’ 센터는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단체 인원 수용이 가능한 넓은 대기실 공간과 샤워 시설을 갖추고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키즈룸 및 베이비시터 서비스와 세탁서비스, 족욕 및 마스크팩 서비스, 리조트나 호텔 픽업과 공항 드랍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일KK투어 관계자는 “오션 마사지는 5성급 호텔 마사지의 절반에 가까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SNS를 통한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런 인기를 바탕으로 사전 예약없이 방문하는 경우 서비스를 받기 어려울 수도 있으니 여행 전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코타키나발루 정부 승인 라이센스를 보유해 믿을 수 있는 자유여행사 ‘스마일KK투어’는 코타키나발루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단독 스마일 호핑투어, 사반다르 선셋 반딧불투어와 다이빙투어, 스노쿨링, 씨워킹, 파라셀링,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액티비티 스포츠를 예약을 통해 즐길 수가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일KK투어’의 공식 홈페이지와 코타키나발루 오션마사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