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허성무 창원시장, 의창노인종합복지관서 ‘사랑나눔’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9-10-10 13:58

10일 허성무 창원시장이 의창노인종합복지관 무료급식소를 이용하는 어르신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10일 의창구 명서동 노인 여가 문화 시설인 ‘의창노인종합복지관(관장 박용태)’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급식봉사를 하는 등 사랑나눔행사를 펼쳤다.

‘제23회 노인의 날’을 맞아 동창원농협 황성보 조합장을 비롯한 고주모회(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모임 회장 신근숙) 회원 25명은 이날 설렁탕과 간식을 제공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700여명의 어르신들이 식사를 즐겼다.

또한 허성무 시장은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현장 종사자와 오찬을 함께 오찬하며, 간담회를 가졌다.
 
10일 허성무 창원시장이 의창노인종합복지관에서 급식봉사를 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의창노인종합복지관 급식봉사는 고주모회 봉사팀을 포함 총 25개 단체에서 요일마다 번갈아가면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허성무 시장은 “급속한 고령화에 대비해 어르신 복지를 위한 다양한 정책이 필요하다”며 “이번 복지관 방문을 통해 수렴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어르신이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