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산시, 찾아가는 관광 홍보 로드 마케팅 실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9-10-11 10:37

전국체육대회 펼쳐진 잠실종합운동장서 경산 관광 홍보
경산시가 지난 7~8일 양일간 제100회 전국체육대회가 열린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관광객 유치를 위한 찾아가는 로드마케팅을 펼치고 있다.(사진제공=경산시청)

경북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지난 7~8일 양일간 제100회 전국체육대회가 열린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관광객 유치를 위한 찾아가는 로드마케팅을 펼쳤다고 11일 밝혔다.

경산시는 경북 중서부권관광진흥협의회 7개 시.군(김천시, 구미시, 군위군, 청도군, 고령군, 성주군, 칠곡군)과 함께 공동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인근 시.군과 연계한 관광코스를 소개했다.

특히 '나만의 우산 꾸미기' 체험을 함께 진행해 방문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경산 대추축제를 집중 홍보하고 경산의 특산물인 대추를 가공해 만든 대추칩 무료 시식 이벤트 등을 추진해 경산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했다.

또한 '서울역에서 경산역까지 KTX로 2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하며 수도권의 관광객들이 경산을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관광정보를 제공했다.

경산시 관계자는 "전국의 관광객들이 경산을 친근하게 인식하고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홍보 로드 마케팅을 운영해 적극적으로 관광객 유치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