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상하농원, 농업과 기업간 상생협력 농식품부장관상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한나기자 송고시간 2019-11-15 12:11

상생협력 시상식 후 기념 촬영하는 상하농원 권태훈 대표 등 기업 관계자./사진제공=매일유업

[아시아뉴스통신=김한나 기자]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촌테마파크인 상하농원이 ‘2019년 농업과 기업간 상생협력 경진대회’에서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공동 주최하는 ‘2019년 농업과 기업간 상생협력 경진대회’는 농식품 산업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우수 협력사례를 발굴·확산하고 기업의 경영 노하우와 마케팅 전략 등을 전수해 농업계 역량을 강화하며 새로운 판로를 확보하는데 기여하고자 2014년부터 5년째 개최되고 있다.

이번에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된 상하농원은 농업계와 기업의 협력 노력도, 경영안정 및 매출 증대 등 성과창출정도, 농업·기업 간 협력관계를 통한 지역발전 기여도 등의 평가지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이번 상생협력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매일유업의 기업경영 노하우를 상하농원에 접목시켜 새로운 농업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고 기업과 농업의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