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크린업24 셀프빨래방, 가맹비와 로열티 부담 없는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19-12-03 09:00


셀프빨래방은 생활 밀착형 서비스 제공 업종으로 유행의 변화나 경기의 흐름에 민감하지 않고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는 창업아이템으로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빨래방 분야에 대한 노하우, 기술지원 등을 갖춘 빨래방 프랜차이즈들이 등장하면서 경험이 없는 예비창업자 누구나 빨래방 창업이 가능해졌다. 반면 가맹비나 로열티 등 비용에 대한 부담도 높아지기 때문에 창업자들은 개인 창업과 프랜차이즈 사이에서 고민하기 마련이다.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은 가맹비와 로열티를 받지 않는 빨래방 프랜차이즈로 창업자 입장에서는 창업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어 셀프빨래방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2005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15년간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을 운영해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탄하고 안정적인 본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매장 450호점 돌파와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등 기록을 세우며 국내 대표 빨래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은 창업자가 보다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도 운영 중에 있다. 무상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현수막, 배너, 전단지, 자석스티커 등 매장 홍보용 물품을 비롯해 블로그,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지원, 온라인 지도와 네비게이션 매장 등록까지 본사 분야별 전문가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부가 서비스 시설과 복합매장 전략도 크린업24 셀프빨래방만의 장점이다. 매장 입지와 상권, 주요 사용 고객의 특성에 맞춰 운동화 세탁기와 건조기, 안마의자, 자판기 등 다양한 부가시설 설치가 가능하며 카페나 편의점과 결합한 복합매장으로 오픈하는 것도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크린업24 빨래방 창업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