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양평군, 용문천년시장, 중앙선용문역 개통 10주년 기념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오종환기자 송고시간 2019-12-16 09:55

용문천년시장(사진=양평군 홈페이지)

경기 양평군(군수 정동균) 용문천년시장(상인회장 유철목)은 중앙선 전철 용문역 개통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20일, KT 위즈 김민 선수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행사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용문천년시장 상설무대에서 12시부터 진행되는 이날 행사에서는 골목경제활성화를 위한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가 마련된다.
 
우선 KT 위즈 김민 선수의 사인볼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다. 김민 선수는 직접 사인한 야구공 200개를 나눠주며 지역 야구 꿈나무와 청소년 등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예정이다.
 
아울러 겨울의 낭만을 더할 신나는 공연도 선보인다. 만능엔터테이너 MC 하지만의 진행으로 꾸며지는 이번 무대에는 홍찬, 조은해, 머스트 비, 와일드 캣 등의 재능 있는 뮤지션이 총출동하며 '바람 바람 바람'으로 유명한 가수 김범룡이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용문천년시장이 자랑하는 은행막걸리 및 청국장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며 2020년 희망과 긍정의 기운을 불러오는 소원달력 캘리그라피 체험존도 운영된다.
 
아울러 경기상생공유마켓도 함께 진행돼 다양한 살거리와 볼거리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상생공유마켓에는 40여 셀러가 참여하고 있으며 직접 만든 수제 상품 및 빈티지 제품 등이 판매되고 있어 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용문천년시장 유철목 상인회장은 "용문천년시장이 마련한 KT 김민 선수의 야구 사인볼 증정과 다채로운 공연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뜻깊은 송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