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도 금천初, 용평스키장서 신나는 스키 캠프 운영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염순천기자 송고시간 2019-12-20 17:01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용평 스키장에서 경북 청도 금천초등학교 학생들이 스키캠프에 참여했다.(사진제공=금천초등학교)

[아시아뉴스통신=염순천 기자] 경북 청도 금천초등학교(교장 김일환)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용평 스키장에서 3~6학년을 대상으로 겨울철 스포츠의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신체활동 능력 향상과 인성 함양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스키캠프를 운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프에서는 6개조로 나눠 전문 강사들의 지도로 안전하고 즐거운 스키캠프를 위한 안전 교육과 더불어 스키 장비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기본자세를 익혔다.

이어 단계별로 스키 타는 법을 자세하게 익혀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서 초급자코스에서 내려오는 즐거움을 만끽했다.

스키캠프에 참여한 양시아 학생(4학년)은 "하얀 눈이 가득한 스키장을 보는 것이 너무 즐거웠고, 직접 스키를 타 보니 처음에는 어렵고 힘들었지만 조금씩 실력이 늘어 슬로프를 내려오니 세상을 다 가진 것처럼 신났고 자신감도 많이 생겼다"고 체험의 즐거움을 전했다.

금천초등학교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체력단련과 인성 함양을 위한 다양한 체육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