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9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박새별 학벌 클라스' 한솥밥 유희열·루시드폴·페퍼톤스, 서울대-카이스트 라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아름기자 송고시간 2020-01-03 11:46

 
박새별 문제적남자 학벌 (사진제공=안테나)

[아시아뉴스통신=서아름 기자] 가수 박새별이 '문제적 남자'를 장악한 가운데, 소속사 안테나의 화려한 학벌 클라스가 포착됐다.

2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에서는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주우재, 도티와 게스트 버벌진트, 가수 박새별이 출연해 퀴즈를 풀었다.

두뇌풀이 예능답게 스마트한 연예인들의 총집결이었다. 개중 박새별은 연세대학교 출신이며 현재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박사과정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얼마 전 결혼한 박새별 남편 역시 카이스트 출신이다.

박새별을 품고 있는 안테나는 화려한 수재, 천재 아티스트들이 즐비하다. 우선 안테나 수장 유희열이 서울대학교를 졸업했다. 루시드폴은 서울대학교 화학공학과를 졸업한 후 스웨덴 왕립공대 석사 학위, 로잔연방공과대학대학원 생명공학 박사를 거쳤다. 그는 2007년 스위스 화학회 고분자과학부문 최우수논문발표상을 수상할 만큼 생명공학계에서 저명한 인재다.

페퍼톤스 이장원과 합을 이룬 멤버 신재평 역시 카이스트 전산학과 출신이다. 이를 익히 알고 있는 팬들은 안테나 소속사 아티스트들의 명민한 두뇌와 학벌에 경탄을 금치 못하며, 이 같은 상황을 팬카페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유하는 분위기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