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DGB대구은행, 설맞이 대고객 이벤트 진행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0-01-20 18:25

DGB대구은행은 오는 22~24일 사흘간 칠곡 동명휴게소(춘천방향) 및 동대구역 광장에서 DGB대구은행 이동점포 금융서비스를 실시한다.(사진제공=DGB대구은행)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설 명절을 맞아 휴게소 모바일뱅크 운영, DGB대구은행BC카드 주차장 반값 할인 등의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연휴에 앞서 오는 22~24일 사흘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칠곡 동명휴게소(춘천방향) 및 동대구역 광장에서 DGB대구은행 이동점포 금융서비스를 실시한다.

설맞이 DGB대구은행 이동점포 금융서비스는 대형트럭 및 25인승 미니버스에 설치된 은행 업무용 특수차량에서 명절 신권을 교부할 예정이며, ATM기기도 이용할 수 있다.

휴게소에서 쉬어가는 귀향객들을 위해 귀성길 피로를 풀어주는 다양한 게임을 DGB대구은행 직원들이 함께하며 즐거운 명절나기 덕담을 나누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BC카드 고객을 위해 전국 관광지, 공항 주차장 등의 주차장에서 반값 할인이 적용되는 '설날엔 대카 - 설 연휴 주차장 50% 청구할인' 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휴기간인 24~27일 나흘간 BC카드 가맹점 기준 주차장으로 등록된 곳에서 사용하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3일까지 BC카드 페이북 앱에서 혜택을 태그한 후 이용해야 적용된다.

또한 소외된 지역민을 챙기고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상품권 구매 및 사랑의 떡국떡 나누기도 실시해 따듯한 설 명절 나누기에 힘을 보탰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