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NH농협 남해군지부, 남해대학발전기금 1000만원 기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제정준기자 송고시간 2020-02-12 14:09

지난해부터 10번째로 이어지는 릴레이 발전기금 기탁
이윤세 지부장(오른쪽 세 번째)과 홍덕수 남해대학 총장(왼쪽 세 번째)이 대학발전기금 기탁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남도립남해대학)

NH농협 남해군지부(지부장 이윤세)가 경남도립남해대학(총장 홍덕수)에 대학발전기금을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윤세 지부장, 정종영 부지부장, 박규선 계장 등은 12일, 남해대학 총장실을 방문해 대학발전기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농협 남해군지부의 발전기금 기탁은 남해대학과 대학 후원회가 지난해 연말에 실시한 간담회에서 대학 노후 시설 등의 개선을 위해 대학 발전기금의 필요성을 공감한 후, 기금 기탁으로 이어진 열 번째 사례로 남해대학의 기숙사 현대화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에 힘을 얻게 되었다. 

남해대학 홍덕수 총장은 발전기금 기탁식 인사말에서 “작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릴레이식 대학발전기금 기탁이, 재학생을 위한 기숙사 시설 현대화 사업 추진에 탄력을 받게 되었다”며 “농협 남해군지부에서 대학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에 심심한 감사를 드린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이윤세 지부장은 "전국 최고의 취업사관대학으로 도약하고 있는 남해대학의 학생 기숙사 시설에 대한 획기적인 개선 필요성에 관한 내용을 접하고, 이번에 대학발전기금 기탁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으로 대학과 농협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라고 화답했다.

남해대학은 지난해 11월 이후, 대학 발전기금으로 총 3100만원의 기탁금이 모이는 등 남해대학 발전을 위한 릴레이식으로 기금 기탁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전국 전문대학이 학령인구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점에 릴레이식 발전기금 기탁은 가뭄에 단비가 내리듯 대학 시설 현대화에 큰 원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