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파주시자원봉사센터 '지역사랑 5% UP 착한소비 캠페인' 전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김준회기자 송고시간 2020-03-19 17:29

[아시아뉴스통신=김준회 기자]
파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및 재래시장 상인들을 돕기 위한 '지역사랑 5% UP 착한소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파주시자원봉사센터

경기 파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연진흠)에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및 재래시장 상인들을 돕기 위한 '지역사랑 5% UP 착한소비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지역사랑 5% UP'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및 재래시장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주기 위해 급여의 5~10%를 지역상품권으로 교환해 사용하겠다는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공동선언 캠페인이다. 

파주시자원봉사센터 연진흠 센터장은 “ 대한민국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 전 직원이 3월 급여의 10%를 파주페이로 교환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며 “ 파주 시민 모두가 하나 돼 코로나19를 이겨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파주시자원봉사센터는 '코로나19' 발생 직후 주민홍보 활동, 노인요양시설 및 주간보호센터 방역활동, 인구 밀집지역 상가 방역, 공공시설(공원 및 버스 정류장) 방역, 마스크 제작업체 지원활동 등을 자원봉사단체와 연계 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junhk10@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