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배우 이동준과 기업인, 김해시에 마스크 기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김성조기자 송고시간 2020-04-27 16:45

27일 배우 이동준 씨(오른쪽)와 전판현 행운식품 대표(왼쪽)가 허성곤 김해시장에게 마스크를 기탁하고 있다.(사진제공=김해시청)

[아시아뉴스통신=김성조 기자] 경남 김해시는 27일 지역 내∙외 기업인과 영화배우 이동준이 코로나19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 위해 마스크 3000매(9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성곡 김해사업장 영업부 김대열 과장이 개인적인 친분을 통해 영화배우 이동준을 비롯해 행운식품 등 지역 내∙외 기업인, 한국청년기업협회 장재완 회장과 함께 뜻을 모아 추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랜차이즈 브랜드 목촌돼지국밥으로 유명한 행운식품 전판현 대표는 “유래 없는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중소기업도 어렵지만 극심한 매출 감소로 더 어려운 소상공인에게 작은 힘이나마 보태는 의미에서 이번 기탁에 흔쾌히 동참하게 됐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기탁한 마스크는 손으로 세탁해 계속 사용할 수 있는 반영구 패션마스크로,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양대복)에 전달될 예정이다.

허성곤 시장은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이런 마음이 진정한 기업가 정신으로 코로나 조기 극복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김해시에서도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행정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기탁 참여자들은 영화배우 이동준, 행운식품 전판현 대표, 선우상사 김택재 대표, 한국청년기업협회 장재완 회장, 신안정밀 임태조 대표, ㈜현송 강희복 대표, ㈜성곡 김대열 과장 등 7명이다.

jppnkim5080@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