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성냥갑 아파트는 가라 고급 대형빌라, ‘빌라드그리움W’ 분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 송고시간 2020-06-03 12:17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트리마제' 아파트. 집값이 30억원 안팎에 이르고, 바로 옆에 서울숲을 끼고 있어 강북을 대표하는 고급 주택으로 꼽힌다. 20~30대 신흥 부자나 젊은 연예인이 선호한다. 실제 세계적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과 제이홉, 소녀시대 써니 등의 연예인과 재력가가 많이 살고 있다.

최근 고급 주택 시장 판도를 좌우하는 핵심 소비층은 특색 없이 획일적인 '성냥갑 아파트'보다 개성 있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나만의 집'을 선호한다. 넓은 테라스나 서비스 공간, 조망권에 대한 니즈(needs)도 강하다. 

업계에서도 이런 추세를 반영하여 고급주택 상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현대건설은 청담동에 ‘더 펜트하우스 청담’은 지하 6층, 지상 20층, 총 29가구로 전용면적 273㎡~396㎡의 고급주택을 분양하고 있으며, 더프레임 종합건설은 지하1층~지상4층, 총 16가구로 계약면적 기준 187㎡~281㎡를 분양한다.

특히, 더프레임 건설은 많은 문학인 및 경제인, 연예인들이 거주하고 있는 예술인마을 아치울에서 고급 주택인 ‘빌라드그리움W’를 건설하고 있다. 

빌라드그리움W가 위치한 아치울마을은 워커힐 호텔과 가깝고 아차산과 용마산, 한강에 둘러 싸이고, 개울이 흐르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문학인 이이화씨, 박완서씨 외에 연예인 jyp박진영, 박혜미씨, 조성모씨 등의 작가, 예술가 등이 살았거나 현재도 거주하고 있는 마을이다.

전 세대의 남향 배치로 밝은 채광과 자연통풍으로 삶의 쾌적함을 강화했으며, 모든 세대가 주방의 고려하여 수납공간을 대폭 확충함은 물론 서브키친을 마련해 입주민의 편리함을 더했고, 1층의 모든 세대는 개별정원에서 다양한 라이프 생활을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설계와 더불어 시공도 최고급 자재를 사용했다. 독일 Poggenpdhl 주방시스템, Miele의 빌트인 가전으로 고기능성 편리하고 품격 높은 주방제품으로 시공하며, 드레스룸은 효율적인 수납과 우아함을 갖춘 이탈리아 제작된 ARAN제품으로 구성했다.

주방가구는 100년 전통의 세계적 명품 주방업체인 독일 포겐폴에서 제작 시공했으며, 가전은 냉장고, 냉동고, 인덕션, 식기세척기, 와인냉장고, 오븐 등 그 성능과 제품, 디자인, 내구성 등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가전임이 입증된 밀레제품을 적용하였다.

여기에 고품질 대리석 마감재와 높은 벽을 설치하여 주거공간의 웅장함과 입주민의 프라이빗을 철저히 보호하며 전 구간 최첨단 CCTV 설치와 특화된 영상보안 기술 및 감지기 설치, 24시간 경비인력 운영으로 인한 철저한 보안을 자랑하며 스마트폰으로 모든 시설을 제어함은 물론 완벽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구축된다.

빌라드그리움W는 강남지역으로 15~30분, 잠실, 성수, 한남 등 서울 주요 지역 및 경기 동부권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광장동에 위치한 특급호텔 그랜드 워커힐, 그랜드 비스타 워커힐이 차량 5분 이내 거리로 호텔, 다이닝, 연회, 웰니스, 멤버쉬 휘트니스 등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빌라드그리움W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주는 7월말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