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이탈리아 쿠보로쏘 소파,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 통해 만날 수 있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준범기자 송고시간 2020-06-04 10:26

이탈리아 제작 정부 인증 제품, 직영 판매로 직수입 도매가로 제공해

[아시아뉴스통신=안준범 기자]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소파 브랜드 '노르웨지아'가 국내에 정식 출시한 이탈리아 쿠보로쏘 소파가 세련된 디자인과 아름다운 스타일로 주목 받는다.

이탈리아 쿠보로쏘 소파는 모든 원료의 조달과 공장의 소재, 인력 및 품질 관리가 모두 이탈리아 국내에서 이루어져 이탈리아 정부로부터 Certified made in Italy(이탈리아 제작 인증) 인증을 받았다. 뛰어난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현재 전세계 62개국에서 판매중이다.

노르웨지아 관계자는 “쿠보로쏘 소파를 파격적인 직수입 도매가로 선보여 급격한 판매 증가를 보이고 있다”며 “특히 쿠보로쏘 소파는 모든 제품 앞면, 옆면, 뒷면까지 제품 전체에 100% 고가의 이탈리아산 최고급 면피소가죽을 사용하면서도 직수입 직판매라는 획기적인 유통구조를 통하고 있어 고객들이 뛰어난 품질과 가성비에 만족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탈리아 쿠보로쏘 소파를 국내에 론칭한 '노르웨지아'는 유럽 리클라이너 소파 종주국 노르웨이 회사가 직접 제작하는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소파 전문 브랜드다.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는 노르웨이 시킬번 본사에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이 진행되고 Norskmobelfakta, 독일 TUV, 미국 BIFMA 기준을 따라 전 세계 수직 계열화된 직영공장들에서 까다롭게 제작된다.

모든 제품은 스틸구조 스틸밴드와 몰드 성형한 콜드큐어폼을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인체의 곡선에 따라 제작되는 폼으로 인해 허리가 정확하게 받쳐져 인체가 의자에 최적으로 밀착된다. 또한 노르웨지아의 가장 큰 특장점은 주요제품들이 등받이의 각도와 상관없이 헤드레스트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머리, 어깨, 허리가 전체적으로 편안하게 조화를 이룬다는 것이다.

이와 함께 명차에 가죽을 공급하는 이태리 마스트로또 등 월드클래스 태너리에서 직접 공수한 프리미엄급 천연소가죽 면피를 사용해 고급가죽의 선명한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현재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는 완제품을 직수입하는 직영 매장의 운영으로 모든 제품은 도매가로 판매 중이다. 특히 일반적인 가구 유통구조를 따르지 않아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노르웨지아가 선보이는 제품은 1인용 수동, 1인용 유압식, 1인용 전동, 다인용 홈시어터, 오드크눗센 디자인 체어 등 다양하며, 해당 제품들은 분당가구거리 판교본점, 의정부 인근 경기북부직영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