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밤부베베, 출산준비물 최대 64% 할인하는 대국민 출산준비 응원 프로젝트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준범기자 송고시간 2020-06-07 11:05


[아시아뉴스통신=안준범 기자] 밤부베베가 일 년에 단 2번 진행하는 ‘대국민 출산준비 응원 프로젝트’를 6월 8일 오전 10시부터 6월 15일 오후 3시까지 개최한다. 

밤부베베는 출산 준비로 인한 예비 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아기에게 더 좋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대국민 출산준비 응원 프로젝트는 전상품 최대 64% 할인 판매와 월~금 매일 오전 10시, 한정수량 데일리특가 행사가 시작된다. 또한 행사 특별 아이템으로 이번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출산 준비 알찬 패키지, 새로운 풀꽃 패턴의 신제품 2종과 담당 MD가 선정한 밤부베베의 주목 상품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출시되는 신제품 2종은 밤부베베 대표 상품인 엄마턱받이, 올인원 아기띠 침받이로 어떤 환경에서도 씩씩하고 건강하게 자라나는 풀꽃의 이미지를 새로운 판화 공법의 디자인으로 담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에서 주목해야 할 MD’s pick 상품으로는 올바른 수유자세에 도움을 주는 리뉴얼 올바른 수유쿠션, 리퍼브 상품으로 출시되었지만 재입고 문의가 가장 많았던 헤아림 커버랩 수유원피스 그리고 특별한 애착인형으로 밤부베베의 스테디셀러인 엄마곁에 낮잠이불이 초특가 역시즌 상품으로 선정되었다.

이 다양한 상품 외 특별 혜택으로는 행사 기간 동안 구매금액 별 최대 2만원의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밤부베베 관계자는 “이번 대국민 출산준비 응원 프로젝트를 통해 밤부베베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고, 알찬 혜택과 함께 출산준비물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 및 행사에 대한 더욱 다양한 정보는 밤부베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